자동차

TIANYI C5 AIRCROSS 400,000 위안의 품질은 130,000으로 떨어졌고 1.8T + 8AT,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태권 한 2024. 8. 31. 14:51

TIANYI C5 AIRCROSS  400,000 위안의 품질은 130,000으로 떨어졌고 1.8T + 8AT,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2024.8.30.

1. 등급을 결정하기 위해 브랜드만 마십시오.

진실을 말하면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구입할 때 브랜드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누구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는 고급스러워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최근에 많은 자동차를 보았고 일부 고급 자동차 브랜드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구성과 솜씨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반대로 일부 합작 브랜드 자동차는 터무니없이 비용 효율적이며 등급 감각은 고급 자동차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시트로엥 TIANYI C5 에어크로스는 소형 SUV이지만 400,000위안의 고급차처럼 느껴집니다. 보급형 아우디 Q5L보다 더 편하다. 브랜드가 그다지 유명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가 좋지 않은 것이 유감입니다. 지난해에는 9,968대에 그쳤고, 올해 7월에는 259대에 그쳐 아쉽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생활 수준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운전 경험에 대한 요구 사항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Tianyi C5 AIRCROSS와 같은 강력한 자동차는 조만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발견되어야 할 것입니다.

400,000 위안의 품질은 130,000으로 떨어졌고 1.8T + 8AT,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2. 가장 중요한 것은 인테리어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TIANYI C5 AIRCROSS의 외관은 실제로 약간 평범합니다. 하지만 차에 타자마자 실내 풍경에 깜짝 놀랐습니다. 재료는 매우 사실적이며 촉감이 매우 좋으며 레이아웃은 상당히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버튼이 있고 약간 지저분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12.3인치 LCD 계기판과 10인치 대형 중앙 제어 스크린이 어우러져 유난히 고급스러워 보였다. 또한 조작이 매우 쉽고 고급 브랜드보다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테리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매일 차에 앉아서 편안하게 보이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점에서 TIANYI C5 AIRCROSS는 확실히 동급 최고입니다.

400,000 위안의 품질은 130,000으로 떨어졌고 1.8T + 8AT,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3. 전원 구성이 훌륭합니다.

힘에 관해서는 TIANYI C5 AIRCROSS가 구부정하지 않습니다. 1.6T 및 1.8T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최대 출력 1.8hp, 토크 211Nm · 미터의 300T를 추천합니다. 기어 박스는 8 기어로 자동이며 기어 변경이 부드럽습니다. 가장 놀랐던 것은 어떤 엔진을 선택하든 92 가솔린만 추가하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봉급을 받는 우리에게는 이것이 진정한 혜택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1.6T 버전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시내를 운전하는 것은 완벽하게 괜찮으며 고속으로 주행할 때 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핵심은 더 낮은 연료 소비와 더 많은 비용입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00,000 위안의 품질은 130,000으로 떨어졌고 1.8T + 8AT,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4. 고급 지능형 구성

지금 차를 구입할 때 출력만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지능형 구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TENEAM C5 AIRCROSS는 이 일을 꽤 잘 수행합니다. 1밀리미터파 레이더, 12개의 초음파 레이더, 6개의 고화질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지능형 운전 보조는 인간 운전만큼 유연한 L2+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540도 투명 섀시 이미지와 360도 파노라마 카메라 시스템입니다. 차를 주차하는 것이 편리하고 차가 긁힐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차량 측면에 사각지대 모니터링 기능이 있어 차선 변경 시 더 안전합니다. 또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400,000 위안의 품질은 130,000으로 떨어졌고 1.8T + 8AT,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5. 공간의 편안함은 훌륭했습니다

편안함에 관해서는 TIANYI C5 AIRCROSS가 확실히 동급 최고입니다. 뒷줄의 공간은 매우 넓고, 1.8m의 키 큰 남자로서 편안하게 앉아 있습니다. 시트 디자인도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앞줄에 온열 마사지 기능이 있어 장거리 운전 후에도 전혀 피곤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놀랐던 것은 서스펜션이었습니다. 움푹 들어간 도로를 운전하면 구름 위에 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항상 편안합니다. 소음 제어도 매우 좋으며 고속으로 달릴 때 차는 여전히 조용합니다. 다만, 입는 기분이 너무 좋은 것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너무 편안하게 만들고 쉽게 피곤하게 운전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장거리 운전을 할 때는 안전을 위해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00,000 위안의 품질은 130,000으로 떨어졌고 1.8T + 8AT, 가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6. 비용 효율적이지만 판매량이 적습니다.

전반적으로 TIANYI C5 AIRCROSS는 과소 평가 된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구성과 편안함은 400,000 레벨 모델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지만 가격은 130,000으로 떨어졌습니다. "400,000 위안의 등급, 150,000 위안의 가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브랜드 인지도가 낮고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외관 디자인으로 인해 판매가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TIANYI C5 AIRCROSS는 가격 대비 가치를 중시하고 고품질 운전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히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수: Ren Ying

 

 

 

C5 에어크로스 2022년형